아마존은 셀러가 사업을 확장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전자상거래 플랫폼입니다. 아마존에는 1억 2천만 개 이상의 제품이 업데이트되어있습니다.
때문에 아마존 셀러로서 아마존 제휴 마케팅을 시작하고자 한다면 현재 판매 트렌드에 대해 알아두는 것이 좋은데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2020년 아마존 제휴 마케팅 제품 트렌드와 아마존에서 제품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론에 들어가기 전, 고객이 제품에 엑세스 할 수 있도록 하는데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많은 요소들이 존재하는데요, 이 요소에 대해 간단히 짚고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 특정 대상 및 리소스 할당 : 아마존 제휴 마케팅 비즈니스를 시작할 때는 소규모 고객 기반을 대상으로 시작해야 합니다.한 번에 모든 것을 타기팅하는 것은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 하룻도 있기 때문이죠. 따라서 소규모 고객층을 대상으로 하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성공을 향한 발걸음입니다.
- 잠재적 고객과의 의사소통 : 아마존 제휴 마케팅에서 판매할 제품을 선택할 때는 대상 고객과 통신하고 연결하는 데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 시장 조사 : 모든 마케팅이 그러하듯 적절한 연구와 계획 없이는 발전할 수 없습니다. 대상 고객을 찾든 완벽한 제품을 찾든 결론에 도달하기 전에 광범위한 조사를 수행해야 합니다.
- 제품의 특성 : 아마존 제휴 마케팅 비즈니스에 이상적인 제품을 선택할 때는 특정 제품의 특성을 파악하여 고객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고품질이면서도 저렴한 가격인지, 제품이 고객의 요구 사항에 맞는지 확인하세요.
아마존 제휴 마케팅 셀러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흔한 질문 중 하나는 더 많은 효율성과 생산성을 얻기 위해 아마존에서 틈새 제품을 찾는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이에 도움을 주는 많은 어플들이 존재하지만 아마존 제휴 마케팅 초반에는 자체적인 연구를 수행하고 유용한 제품을 파헤쳐야 합니다. 2020년 아마존 제휴 마케팅 제품 트렌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레고
아마존 제휴 마케팅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카테고리 중 하나는 장난감과 게임이며, 놀랍게도 아이들은 소비자 시장에서 최상위에 있습니다.
장난감 중에서도 레고는 어린이뿐만 아니라 어른 소비자에게도 선호되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장난감과 게임 카테고리에 들어가고자 한다면 레고 장난감을 고려해보세요.
아마존 알렉사 (인공지능 탑재 제품)
요즘 트렌드는 AI, 즉 인공지능입니다. 알렉사는 아마존의 대표 인공지능인데요. 애플의 시리, 갤럭시의 빅스비, 구글의 오케이 구글이 그 예시입니다. 인공지능은 스마트 폰에서 스피커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는 트렌드 중에 하나입니다. 아마존 알렉사는 아마존 제휴 마케팅에서 가장 많은 인기와 수요를 차지하고 있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미니멀리스트 주얼리
온라인 쇼핑의 가장 큰 장점은 집에서 편안하게 모든 것을 쇼핑할 수 있다는 것이죠. 대부분의 고객들은 주얼리를 온라인에서 구매합니다. 2020년 아마존 제휴 마케팅 중 주얼리의 트렌드가 미니멀리스트 보석인 만큼 판매 카테고리에 세련된 반지부터 미니멀리스트적인 펜던트까지 다양한 주얼리를 추가해 보세요.
피트니스 제품
2020년 아마존 제휴 마케팅 판매 트렌드 중 하나는 홈트레이닝입니다.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에 기여하기 위해서는 피트
니스 장비가 필요하죠. 폼롤러에서 요가 매트에 이르기까지 피트니스 사업과 관련된 제품을 선택하여 아마존 제휴 마케팅 사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혜택을 위해 올바른 유형의 제품을 결정하려면 경쟁 업체를 조사해야 합니다.또한 시장의 현재 추세를 따르고 고객 선호도에 우선순위를 두어야 합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2020년 아마존 제휴 마케팅 제품 트렌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마존 제휴 마케팅의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포스팅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0/03/12 - [분류 전체보기] - 아마존 제휴 마케팅의 모든 것 FBA 바로알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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